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장기간 사용 하지 않을경우, 제품관리법은?

    A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먼저 개폐밸브를 잠그신 후
    
    원수를 차단하고 저수통 안에있는 물을 모두 배출 시켜주십시오.
    
    그리고 전원 플러그는 뽑아주세요.
    
    이후 재사용 하실때에는 2회 이상 물을 버린 후 사용하여 주세요.


  2. Q

    저희 집이 시골인데 설치 가능한가요?

    A
    시골이라도 설치 가능하십니다.
    
    전국 어디도 전부 다 설치해 드리고 있으며,
    
    설치지역에 따라 다소 시간은 걸릴수 있으나, 설치 관리는 전부 받을 수 있으십니다.
    
    단, 시골중에 지하수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은 현재 설치가 불가능 하시며, 중공사막 방식의
    
    정수기가 아닌 지하수용인 역삼투압 정수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3. Q

    약정기간중 중간에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A

    약정 기간내에 해지를 하시면, 기간이 남아 있기 때문에

    위약금이 발생을 합니다.

    위약금은 남은 약정기간 렌탈료의 10% 발생하며,

    예를들어

    [ 1년 사용시 ]

    1년 사용후 남은기간이 2년이시라면,

    24개월 X 19,900원 = 477,600원 X 0.1 = 47,760원

    1년을 쓰시고 해지시 위약금은 47,760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2년 사용시 ]

    12개월 X 19,900원 = 238,800원 X 0.1 = 23,880원

    2년을 쓰시고 해지시 위약금은 23,880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4. Q

    셀프관리형과 일반관리형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

    셀프관리는 고객님댁으로 필터를 보내드리면 직접 교체하시고 관리하는 방식입니다.

    (렌탈료에 필터비용까지 포함되어있습니다.) 셀프형은1년에 한번씩 방문을 해드리고있습니다.



    일반관리는 제품별 정해진기간에 맞게 네츄럴매니져님이 방문에서 관리해드리는 방식입니다. 

  5. Q

    설치가능지역은 어디까지인가요?

    A

    저희 쿠쿠정수기는 


    전국 어디든지 설치가능하십니다.


    단,일부 섬지역은 설치가 불가능할수있으니 섬지역에 계신 고객님들께서는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쿠쿠정수기#쿠쿠정수기렌탈#쿠쿠얼음정수기#쿠쿠직수정수기

  6. Q

    약정에 따라서 금액이 다른가요?

    A

    제품별로 3년,4년,5년 셀프형,일반형으로 약정이 다른경우가 있습니다.

    그런경우에는 각각 렌탈료가 다르게 책정되어있습니다.

  7. Q

    신제품은 신청하면 언제 받아 볼 수 있나요??

    A

    서비스센터 및 관리물류 사무소 까지 공장에서 생산후 이동되어지기 때문에

    전국에 지역에 따라 확보된 제품 수량은 차이가 다소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신제품은 보통 2~3d일 예상을 하셔야 할듯 합니다. (현재 2월8일 부)

    추후 이동 경로 및 생산 과정이 빨라지면 고객님께 더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며 진행 될것입니다.

     

  8. Q

    100도씨 끊인물정수기는 정말 100도까지 올라가나요?

    A

    네 고객님 쿠쿠정수기가 국내최초로 생산했으며,

    100도까지 끊는물로 취사시 편안하게 이용가능하십니다

  9. Q

    타사정수기에 비해 왜 렌탈료가 저렴한가요?

    A

    W사 , C사 , T사 기타등등 많은 정수기들이 있습니다...

    다른 타사 정수기에 비해 정수기 렌탈료가 저렴한 이유가

    서비스가 별로라 가격이 저렴한게 아니냐고 질문하시는 고객

    분들이 있습니다. 서비스는 현재 쿠쿠만의 4대 홈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타사 어떤곳이든 그런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는

    여건과 시스템이 갖추어 지지 않았으며, 타사 정수기 렌탈료가 쿠쿠정수기 렌탈료

    보다 월등히 비싼 이유는 정수기 관리시 필터는 교환주기는 저희와 동일하거나

    더 느린반면, 방문을 보다 많이하여, 관리를 더 해야 그만큼 위생적인 부분을

    관리할수있기때문입니다

  10. Q

    설치시 시간은 대략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

    A
    설치시 소요되는 시간은 대략적으로 20분에서 40분 정도 걸리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11. Q

    필터는 얼마만에 교체해 주나요?

    A

    교환주기는 각각의 필터의 수명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터는 매번 방문시에 교체해 드리고 있으나,

    전부 교체되는 것은 아닙니다. 4개월 방문시 매번 교체해 드립니다.

    가정용 같은 경우에는 6개월에 한번씩 갈아도 무방 하시나

    쿠쿠는 필터 수명 몇개월 전에 교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12. Q

    상담시 고객이 필요한게 뭔가요?

    A
    상담후 접수를 위해 고객님의 정보를 여쭤 보실수 있습니다.
    
    상담시에 유선전화를 통하여, 고객님의 성함 및 연락처 설치받는 주소
    
    보신모델의 모델명 또는 모델명이 어려우시면, 크기와 색상만 말씀해 주시면 되십니다.
    
    상담시 제일 필요한건 고객님의 궁금증입니다.


  13. Q

    제품 이상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A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이상이 생기면,
    
    제품 설치후 설치기사님께서도 명함 또는 제품설명서를 고객님께 전달 하고 가시니,
    
    우선 조치 가능한지 여부를 먼저 파악하신후 조치가능하다면 조치하시고,
    
    너무 어렵다고 여겨 지시면 방문시 설치기사 명함에 연락하시여, 조치 받으시거나 
    
    고객 콜센터에 연락하시면 빠르게 조치해 드립니다.


  14. Q

    조리수 밸브는 뭔가요?

    A

    조리수 밸브는 항시 수도꼭지 모양으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만든 장치로써 주방의 싱크대에 조리나 요리를 하실때

    항상 정수된 물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리는 장치입니다.

    야채 / 과일 / 쌀 등을 씻으실때 언제든지 정수된 물을 사용하세요~

    특히 쌀은 처음 씻으실때 어떤물로 하느냐에 따라 영향소와 밥맛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고 하니 꼭 조리수 밸브로 씻으세요.

  15. Q

    제품을 색상별,크기별로 두제품 가지고 올 수 없나요?

    A

    많은 고객분께서 제품을 디자인을 보고 두가지중 택하신다거나,

    놓을 자리가 마땅치 않은데 컴팩트형이랑 스텐드형 둘다 가져와 달라는 고객이 상당히 많습니다.

    고객님 죄송하지만, 고객님 한분한분에게 제품을 다른색상 다른크기 제품을

    두대씩 해서 설치기사님이 가지고 가실 수 없습니다.

    한분이라면 상관없지만 그 많은 고객님께 모든제품 두대씩 배정받아 가지고 방문할 수는 없습니다.

    주문 접수하실때 디자인색상 및 크기는 지정해 주시기 바라며, 방문전 전화 연락 가실껍니다.

    설치 기사 또는 고객상담 콜센터에서 전화연락 오시면 모델변경은 가능하나,

    제품을 여러대를 한고객님께 가지고 갈 수는 없습니다.
     

CUCKOO
법인명 : 쿠쿠정수기   l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76길 24 shinhanBD
공장 : 경남 양산시 소재   l    고객센터 : 1588-0838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217-09-97843]   l    통신판매업 신고 : 서울강남-00604
대표자 : JEONGHYUNCHUL   l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cuckoocenter@naver.com)
Copyright © 2012 쿠쿠정수기. All Rights Reserved.